강의명 | 강의시간 |
---|---|
01.마케팅원론 O.T | 00:39:41 |
02.마케팅의 본질과 전제 | 00:57:01 |
03.마케팅믹스 (4P) | 0 |
04.2장 마케팅전략 | 00:46:10 |
05.마케팅전략과 마케팅믹스 | 00:42:21 |
06.3장 소비재와 산업재 구매자행동 | 00:42:10 |
07.4장 마케팅 정보와 관리 | 00:44:26 |
08.5장 시장세분화,표적시장선택 및 포지셔닝 | 00:40:42 |
09.4,5장 문제풀이 | 00:41:35 |
10.6장 제품관리 | 00:42:25 |
11.7장 신제품개발과 제품수명주기 전략 | 00:42:57 |
12.8장 가격결정 | 00:39:15 |
13.9장 촉진관리 | 00:41:19 |
14.10장 촉진관리(2) | 0 |
15.11장 유통관리 (완강) | 00:48:47 |